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209에비뉴 제로스테이션 타워형 데스크 구매 후기!

by 코코종 2023. 3. 12.

안녕하세요 코코종입니다!

요번에는 내돈내산 데스크 구매 후기를 준비해왔습니다 ㅎㅎ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데스크 셋업을 새로하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유튜브에서 '판교 뚜벅쵸'님이 리뷰하신걸 봤구 이벤트에 응모했었는데 당첨은 안되어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아보다보니 제로스테이션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선택하는데 가장 중요한것은 견고한지, 가격이 적당한지, 모니터암 설치가 괜찮은지 였습니다(근데 결국 모니터암 안삼ㅋㅋㅋㅋㅋㅋ)

제일 많이 비교한 것은 데x커의 제품이었는데 뭐 가성비가 좋다고 하는데 상판이 얇아서 모니터 암을 설치하면 문제가 좀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튼튼한 제품으로 제로스테이션이 간.택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책상 위에 올릴 공간이 있으면 좋다고 생각해서 타워형으로 구매했습니다!

딸기 먹고 있었어요 ^^...
012345

한달정도 사용해 본 결과 제가 생각한 장단점은!

장점

- 일단 가성비가 좋습니다. 다른 데스크들에 비해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 타워형으로 구매하면 저기 위에 올려둘수 있는것들이 많습니다. 심지어 제 손사진(이걸 왜 올렸나 할까봐..) 보시면 저만큼 폭이 넓어서 뭘 올려둘만합니다! 엥간한 두꺼운 책은 세워서 올려두면 폭이 딱 맞더라구용

- 견고합니다. 물론 부품들 무게가 좀 나가긴 하지만 견고한 책상을 찾던터라 아주 만족해요!

- 이쁘고 고급스럽습니다. 일단 저는 지브라로 골랐는데 컬러가 고급스럽더라구요! 

단점

- x팡 처럼 바로오는게 아니다보니까 빨리 받고 싶어서 미침...

- 타공판.. 아직 뭐에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타공판 관련 악세서리가 혹시 있다면 같이 사면 좋을거 같아요

- 멀티탭 받침대가 유료다 ㅜㅜ. 물론 유료일 수 있지만 만오천이다보니까 조금 비싸긴 했어용

- 저는 괜찮았지만 조립이 좀 어렵다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무게도 나가고 이러다보니까 사실거면 전동드릴 없으면 좀 힘드실지도 ㅜㅜ

 

이렇게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혹시 개발자 데스크 세팅중이시라면 한 번 고려해보시죠!! 강추합니당 ㅎㅎ 구롬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