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패스트캠퍼스 '개발자 취업 합격패스' 강의 2주차

by 코코종 2023. 4. 30.

안녕하세요 코코종입니다.

이번 주도 상당히 빠르게 지나가네요... 매일 공부를 꾸준히 하고 있어서 그런가보네요 😎

 

이전에는 강의를 통해 자료구조에 대해 공부했는데 관련해서는 코딩테스트 문제를 하루에 1개씩 풀고 있답니다.

(물론 이제 프로그래머스로 넘어갈겁니다 백준 시러효...)

나 자신 뿌듯해..

제가 이 강의를 끊은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네카라쿠배 합격자분들의 꿀팁들이 가장 컸는데요. 심지어 한 두분도 아니고 5분이다보니 공부하다가 지칠때, 혹은 방향을 잡고 싶을 때 필요한 것 같았거든요. 

실제로 가장 궁금한 코딩테스트/기술면접 관련 내용을 들어보고 있는데요. 1일 1알고리즘을 추천하셔서 조금 뿌듯했답니다.(나름 2주 정도 잘 이어오고 있답니다) 또한 프로그래머스도 추천하셔서 ㅋㅋㅋ 마침 백준에서 이사를 가기로 마음먹었는데 잘하고 있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개인적으로 내년에 대기업을 준비하고 있기에 대기업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했는데 엄청 만족하고 있답니다.

또 한분만의 의견이 아닌 5분의 의견을 들으니 방향성도 확실하게 생기고 자신감도 생겼답니다. 대기업 가보자구~!

심지어 네카라쿠배 현직 개발자분... 가슴이 웅장해진다..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https://fastcampus.co.kr/dev_online_devjob

 

개발자 취업 합격 패스 With 코딩테스트, 기술면접 초격차 패키지 Online. | 패스트캠퍼스

전문가의 코딩테스트 풀이 강의, 기술면접 합격 수준 답안 강의, 네카라쿠배 합격자의 극비 노하우까지 빠짐없이 담았습니다.

fastcamp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