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패스트캠퍼스 '개발자 취업 합격패스' 강의 3주차

by 코코종 2023. 5. 7.

안녕하세요 코코종입니다. 한주한주가 너무 빠르네요... 할 일은 많고 시간은 없고 ㅜㅜ

그럼에도 공부는 꾸준히 해야지요!! 

 

먼저 해당 강의를 통해 익힌 자료구조 지식으로 꾸준히 코딩테스트 문제를 연습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백준에서 풀었는데 5월부터는 프로그래머스에서 코딩테스트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이외에도 코딩테스트 강의가 있어 들어볼 예정입니다. 유형별로 정리되어 있어 제 필요에 따라 쏙쏙 골라서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탐색이라거나 그리디 문제는 많이 풀어봐야겠더라구요.

또한 강의에 최신 코테용 핵심 알고리즘이 있어 이부분도 시간을 좀 내서 들어볼 예정입니다(예..정)

카카오는 아직 무섭네요..
이런식으로 저만의 언어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또한 CS지식 같은 경우에 제 언어로 풀어서 설명할 수 있도록 강의 외적인 부분도 따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학부생시절에 열심히 좀 들었다면... 하며 다시 듣고있습니다.

저는 부족하다고 느끼는 네트워크 쪽을 먼저 듣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다보니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부분부터 들을 수 있어 너무 간편한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아이패드를 구매하게 되어서 이동중에도 강의를 놓치지 않고 꾸준히 듣고 있답니다!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https://fastcampus.co.kr/dev_online_devjob

 

개발자 취업 합격 패스 With 코딩테스트, 기술면접 초격차 패키지 Online. | 패스트캠퍼스

전문가의 코딩테스트 풀이 강의, 기술면접 합격 수준 답안 강의, 네카라쿠배 합격자의 극비 노하우까지 빠짐없이 담았습니다.

fastcampus.co.kr